3년 전에 이미 이 블로그에서 소개한 김호선 감독의 "미친 사랑의 노래"입니다.
[Dramas & Movies] - 미친 사랑의 노래 (La Chansongs Damour Fou, 1990) #옛날영화전단지
그런데, 신문 광고 형태의 전단지가 또 있어서 소개합니다. 일반 신문 크기의 전단지 1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대편 내용입니다.
한국 영화의 혁명아 - 감독 / 김호선의 90년 절정의 러브 스토리!
미친 사랑의 노래 완성!
서울 무지개, 미친 사랑의 노래의 시나리오 작가 임유순이 말하는 김호선 감독
한국 영화계의 리딩 히터 감독 / 김호선
89년 최고의 흥행작 "서울 무지개"로 새로운 리얼리즘에 입각한 사회드라마의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김호선 감독.
영화에 미친 아트 매니아, 김 구미자 (이수 역)
김구미자라는 확실한 한국 이름을 가진 자존심 강한 이 여성은 연극은 물론 예술 전반에 관해 뜨거운 열망을 가진 미혼으로 부모님을 떠나 동경의 조그만 자취방에서 하루 24시간을 열심히 살고 있는 딜레당트한 아트 매니아이다.
일찍이, 이황림 감독의 "애란"에 전격 기용되어 영화 전편을 압도하는 진지한 연기로 작품의 분위기를 이끌었던 그녀는 이미 일본에서 13년간 연극무대 활동을 해왔다.
색다른 변신을 꿈꾼다, 박찬환 (민철 역)
언제나 반항적인 젊은이 역을 맡으면서도 한편 여린 보풀이 일 것 같은 느낌을 풍겨주었던 연기자 박찬환이 이 영화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지리산의 박태영 역으로 주목받은, 박진성 (현우 역)
89년 KBS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주목받는 신인.
유월, 조금은 강렬해지고 싶은 기분
그 남자를 느끼고 싶다! 그 사랑을 느끼고 싶다!
여성과 사회의 절묘한 조화!
귀재 김호선 감독이 연출하는 비극적 로맨스 충격의 에로티시즘! 그의 영화에는 그 시대를 상징하는 여성이 살아있다.
그땐 빵과 섹스를 맞바꾸었다. - 영자의 전성시대
성의 개방으로 자유로와진다. - 겨울여자
거대 권력의 횡포 아래 매몰된 삶 - 서울 무지개
사랑은 일종의 따뜻한 커뮤니케이션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 미친 사랑의 노래
이 여자를 용서하자!
프롤로그
내가 아는 그녀는 36세의 대학교수. 독신에 비밀스러운 분위기, 낮과 밤이 다르다는 소문이 무성하다.
한국영화의 뉴파워 (주)극동스크린 90년 작품! 서울 시네마타운 (구) 서울극장 종로 3가
☆ 본 포스팅의 일부 내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추천인 아이디 AF2770470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