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홍콩여행 포스팅입니다.
소문대로 홍콩 디즈니랜드는 테마파크 치고 규모가 작아 보였습니다. 그래도 재미난 놀이기구도 많고 공연도 즐거웠습니다.
많은 어트랙션 중 가장 인상적인 것은 단연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 Iron Man Experience 였습니다.
3D 안경을 쓰고 아이언맨 영화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토이 스토리 랜드 Toy Story Land 에도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많았습니다.
알씨 레이서 RC Racer 인데 표정도 봐도 재미있어 하는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미스틱 매너 Mystic Manor 도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배를 타고 설명을 들으며 정글을 탐험하는 정글 리버 크루즈 Jungle River Cruise 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공연이 좌중을 압도하는 뮤지컬 라이언 킹 Lion King 입니다.
비행기 시간도 있고 해서 오후 6시 30분 쯤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디즈니랜드를 떠났습니다.
디즈니랜드에서 공항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자기차가 있으면 좋겠지만 외국인니까, 택시일텐데요,시간과 비용을 알아 봤습니다. 택시를 타는 곳은 아래 디즈니랜드 역 뒷 부분에 있는 승차장입니다.
택시들이 줄을 서 대기 하고 있습니다. 공항까지 걸린 시간은 약 15분 이었습니다. 택시비는 아래 동영상을 보면 마지막에 나옵니다.
홍콩디즈니랜에서 홍콩공항까지 택시비는 얼마?
홍콩 익스프레스 체크인은 2 터미널에서 합니다.
홍콩에서 밤 9시 50분에 출발해 인천 공항에 새벽 2시 15분에 도착 했습니다.
대중교통이 끊긴 시간이지만 심야버스가 서울역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 방면으로 운행되고 있었습니다.
아래 심야버스 시간표를 보면 새벽 시간 치고는 버스 운행 시간도 많은 편입니다. 운임은 9,000원 입니다.
심야버스여서 인지 버스안 조명을 다 끄고 운행을 합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