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너의 이름은. 君の名は。" 으로 한국에서도 크게 흥행을 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날씨의 아이 天気の子" 에 카메오로 출연한 "너의 이름은." 캐릭터들 입니다. 이미 개봉한지도 많은 시간이 지났고 하지만, 어제 다시 보니 처음 볼 때는 못 봤던 장면들도 보이고 해서 조금 찾아 보니, 카메오들을 여러곳에 등장 시켰었습니다. 처음 나오는 캐릭터들은 여주인공 미츠하의 학교 친구들인 사야카 나토리와 카츠히코 테시가와라 입니다. 뒷모습이지만 그들이라고 하네요. 좌측 상단에 지점을 알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35분 11초 부근에 있는 오다이바 대관람차 안에서 맑아진 날씨를 바라보는 장면입니다.

 

"너의 이름은."의 주인공 타키 타치바나는 이 장면에서 나옵니다. 맑은 날씨를 의뢰하는 할머니집에 온 손자 역 입니다. 수박을 같이 먹는 장면으로 기억을 할 수 있습니다. 45분 03초 정도에 있습니다. 뒤에 나오지만 "날씨의 아이"의 현재 시점은 2021년입니다. "너의 이름은."에서 타키는 2021년에 구직 활동을 하고 있는 중 이었네요.

 

또 다른 주인공 미야미즈 미츠하 입니다. "날씨의 아이"의 주인공인 호다카가 히나에게 줄 선물을 사는 장면입니다. 미츠하는 사회인이 되어 백화점 매장에서 근무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이름표에 미츠하의 성인 "Miyamizu" 이름표가 보이네요. 51분 50초 정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건 카메오 출연은 아니고, 한국이랑 관련된 내용이라는 설 이 있는 부분인데요, 아마노 히나의 동생인 아마노 나기가 아동 보호소에 잡혀 있는 장면입니다. 벽에 붙은 포스터가 있습니다.

 

그 포스터는 방안에도 있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세월호"의 노란리본을 표현한 거라는 말이 있네요. 그 밑에 적힌 일본어는 子ども虐待防止 オレンジリボン運動 으로 보입니다.아동학대방지 오렌지리본운동! 뭔가 세월호 랑 연관 된 것 같기도 합니다.

 

 

"날씨의 아이"의 배경 연도를 알 수 있는 장면입니다. 소셜미디어 장면이 꽤 많이 나오는데요 거기에 나오는 연도는...

 

바로 올해, 2021년 신축년 (辛丑年) 소띠의 해입니다..

 

마지막은 카메오는 미츠하의 동생, 요츠하 입니다. 맑은 날씨가 되서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이젠 커서 고등학생이 된 것 같습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