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영상, 음향기기 전문브랜드인 #크라이저 #KRIZER 에서 나온 듀얼 드라이버 DUAL DRIVER 하이엔드 이어폰인 #EL-X4+ 입니다. 구매하는 곳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가 있기는 하나 만원대에 배송비 포함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온라인 강의나 회의용으로 타이틀을 잡고 판매중이었지만, 영화감상용으로 검색 중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소모품으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비싼 제품은 쉽게 손이 가지 않게 되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원하던 듀얼 드라이버 도 장착 되어 있어 선택하였습니다.

카이저, 사실은 잘 모르는 회사이기는 한데, 우리나라 회사여서 아무래도 제품에 대한 믿음을 조금 더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제품 포장 후면의 정보입니다.

카이저 이어폰 EL-X4+ 모델의 주요 특징은 앞에서도 말한 듀얼 드라이버 입니다. 중고음과 중저음을 각각 낼 수 있어 입체적인 사운드와 넓은 공간감을 표현합니다. 물론 통화가 가능합니다. 세개의 버튼이 있고 각각, 볼륨업, 다기능, 볼륨다운 기능의 버튼입니다.


우리나라 회사 제품이지만, MADE IN CHINA 입니다.

제품 포장 측면에, 마이크 빌트인, 이어라인 벨트, 듀얼 스피커, 노이즈 필터 등의 주요 특징이 기재 되어 있습니다.

크라이저 이어셋 EL-X4+을 본 첫 인상은 고급진 포장 이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포장 상태가 많이 고급스러웠습니다. 제품 상하 좌우 4면에 실링 테입이 붙어 있습니다. 내용물을 보려면 4개를 다 떼어내야 포장을 열 수 있습니다.

제품 포장 속에도 역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충분한 양의 스펀지가 들어 있습니다.

본 이어셋 EL-X4+의 내용물입니다. 이어폰 본체, 사이즈별 이어팁, 사용설명서 및 품질 보증서, 정품등록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포장까지는 고급스러웠는데 본 제품 외관의 크롬이라고 해야하나 메탈이라고 해야하나, 제품 외관 은색 부분은 포장에 비해 마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제품에 좌측과 우측을 구분하는 표시가 있기는 한데, 잘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위에서 보면 희미하게 "L"자가 보입니다.

이어폰의 이어라인 벨트 EARLINE BELT 부분입니다. 귀에 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나은 음질을 위해 3.5 MM 금도금 플러그를 사용 했습니다.

 1.2 M 길이의 본체 케이블은 천 재질로 되어 있어 쉽게 꼬이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라이저 하이엔드 이어셋 EL-X4+의 모양이 이런것은 좌측에 중고음, 우측에 중저음 출력 스피커가 자리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3버튼 리모컨으로 통화, 음악재생 등의 디바이스 조작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이 리모컨 뒷면에 있습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내구성은 알 수 없으나, EX-X4+ 모델을 기존 이어폰과 비교 사용해 본 결과, 확실히 기존 싱글 스피커 헤드폰이나 이어폰에 비해 깊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