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KBO 리그 최고 흥행카드 중 하나 인

두산 베어스 vs LG 트윈스 

2016년 어린이날 더비를 다녀왔습니다.


두산팬으로

이 날은 원정이었어요.

3시간전에 와도 사람들이 이렇게 많았어요.


전날 17:1 승리의 기운을 담아

니느님 니퍼트가 마침 외야에서 타격 훈련을 도으면서 몸을 풀고 있었어요.

날씨가 이랬어요. 


한용덕 코치와 아이들 I

한용덕 코치와 아이들 II

잠시 야구장 한 바퀴 중

이 날 중계는 SBS. 들어보니 이순철 해설위원이네요.

두산 프로 야구단 사무실...

LG 트윈스

어린이 날 이벤트가 시작 되었네요. 홈런왕 선발 대회인가.

날씨가 좋을 뿐만 아니라 뜨겁기까지 했어요.




오늘의 두산 선발 투수

보우덴 선수

또 다른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아빠랑 캐치볼

그 속에서 몸을 푸는 보우덴 선수




경기 시작전 그라운드 정비가 시작됩니다.


양의지 선수


아프리카TV BJ 분 인것 같은데 .... 잘 모르겠습니다.

소사 선수

허경민

정수빈

민병헌

박건우 선수

짠것처럼

두산의 외야 3인방이

수비 위치별로

차례로 서 있네요.


어린이날 답게

시구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신동우 군이 했습니다.

예의가 바르네요. 소사 선수도요.






신동우 이수민




두산의 치어리더


정수빈 선수



민병헌 선수

김재환 선수

양의지 선수




어린이날 코스프레를 한 LG 트윈스 치어리더들

민병헌 선수

박건우 선수

김ㅋㅋ 선수 나올 때 저런 아이콘이 나오니 ㅋㅋㅋ


중간 중간 이벤트가 많았어요.

정답은?

|

|

|

|

|

|

|

V

3번 미리내 라네요.

포켓몬 이라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ㅋ

허슬 두

파워 두


요즘 잘 나가는 오재일 선수가 이날은 옆구리 통증으로 쉬었네요.

류지혁 선수

김동한 선수


두산 외야의 미래 조수행 선수

미래의 안방마님 박세혁 선수

경기 중반 경기 내용은 치열했네요.

전날 경기에서 오해 받을 행동을 한

트윈스 손주인 선수.

타석에 설 때 마다 두산팬들에게 

엄청난 야유를 받았어요.





어언 7회말이 끝나고

경기 시간 3시간을 넘어

현재 5시 9분.


연장까지 간 경기는

두산 팬인 저로서는

납득하기 어려운 심판의 판정으로

두산 베어스가 졌지만...


흥미진진한 경기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